[국내여행] 양평 여행 숙소 추천_ 블룸비스타 호텔(시크릿쥬주 스위트룸 컨디션 , 쥬쥬존 숙박 후기)

2024. 10. 5. 23:12여행, 그리고 배움

반응형

                   양평 여행 숙소 추천

블룸비스타 호텔

이곳에 시크릿쥬쥬방이 있다고 해서 검색해보니
정말 핑크핑크한 방, 딸들이 있다먄 무조건 한번은 가게될것만 같은 시크릿쥬쥬 호텔 방이었다. 안에 작게라도 키즈룸도 있고, 근처 두물머리에도 들러서 날씨좋을때 산책도 할겸 가기로 결정 !

호텔 내부는 깔끔하고 쾌적했다. 시크릿쥬쥬방은 4시 체크인, 12시 체크아웃이다!

룸 키를 담아주는 카드표도 쥬쥬스럽다

우리는 쥬쥬존이라고 하서, 복도부터 아주 핑크핑크 뿜뿜이었다! 아이는 이때부터 기대감 업!

패밀리룸이라 그런지 꽤 넓었고, 생각보다도 더 좋았다. 사실 기대를 크게 안했는데, 역시 호텔은 호텔이구나 싶던!

화장실도 사워실과 구분되어 있고, 비데가 있다! 아기 변기 커버와 키높이 계단도 있어서 굿!

안녕? 시크릿쥬쥬방에 온걸 환영해

핑크핑크.. 과하다는 생각보다 그냥 참 이뻤다 ㅎ 아이들이 좋아한건 당연! 사실 요즘 애들은 티니핑이 대세이지만, 여자애들은 공주라면 다 좋아하는듯..

구석에 작게 잘수 있는 공간과 이불도 있고,

침대 옆에는 계단과 미끄럼틀이 작게나마 있어서 유아들이 좋아할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다. (실제로도 좋아함)

어른들은 탁 트인 뷰가 좋아서 만족했다 ㅎ

걸려있는 드레스도 입어보고 좋아하는 아이! 이맛에 쥬쥬방오는구나, 싶었다

드레스 입고 나와서 사진찍기

여기저기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도 찍고
근처 또봇과 콩순이존도 구경다녀왔다

딸들이 있다면 한번쯤 가봐도 좋을곳! 가격대가 있는 편이긴 하지만, 꽤나 충분히 만족스럽다 :)





내돈내산후기입니다 !!!






반응형